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OMMUNITY
피부 전문가의 처방 노하우를 담아내다.

닥터오킴스 런칭

관리자 2019-10-10
gSDGSDG.jpg


토니모리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오킴스`를 런칭하며 지난 5일 일산 오킴스 성형외과에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닥터오킴스는 오킴스 피부 전문가의 손상 피부 맞춤 처방으로 피부 트러블에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다. 

닥터오킴스의 대표제품인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은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 사용에 적합평가를 완료했다.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 


또 덱스판테놀과 수크랄페이트 성분을 사용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노덤 피부과학연구소 임상평가 결과 피부손상과 피부진정, 홍조 모두 100%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닥터오킴스는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 나이인 30대와 일상 속에서 민감한 피부로 제품사용에 고민이 많은 20대를 주 고객층으로 삼고 있다.

닥터오킴스 관계자는 "순한 성분을 선호하고 제품 브랜드보다는 우수한 제품력을 신뢰하는 소비자층과 트렌디 하면서도 남들과 차별화되길 원하는 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닥터오킴스는 온라인에서도 런칭을 기념해 약 1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니스트리트와 닥터오킴스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 한해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 이 포함된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3/134492/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공식 입점